리뽀 쇼핑몰, 올해 이용객 수 15% 증가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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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부동산 개발 대기업 리뽀 까라와찌(PT Lippo Karawaci Tbk)의 자회사 리뽀 몰즈 인도네시아(PT Lippo Malls Indonesia)는 전국 34개 도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67개 쇼핑몰의 올해 이용객 수를 전년 대비 15% 증가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현지 언론 인베스톨 데일리 2월 27일자 보도에 따르면 리뽀 몰즈의 마샬 전무 이사는
“작년 이용객 수는 전년 대비 1% 증가한 3억 5,000만 명에 달했다”며 “올해는 더욱 상회하는 수치를 목표를 설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작년 이용객 수는 전년 대비 1% 증가한 3억 5,000만 명에 달했다”며 “올해는 더욱 상회하는 수치를 목표를 설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목표 달성을 위해 중산층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설비 증강과 수요 파악,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점포 구성 등에 주력할 방침이다.
올해는 수도 자카르타와 동부 자바 즘브르 2곳에 쇼핑몰이 신설될 계획이다. 해당 2개소의 연면적은 총 10만㎡이며 임대 공간은 4만㎡이다.
이 밖에, 장기계획으로 전국 40개 지역에 쇼핑몰이 신설될 예정, 투자액으로 20조 루피아(약 1조 7,000억 원)가 투입될 것으로 전망된다.
리뽀 몰즈가 운영하는 쇼핑몰의 연면적은 작년 말 기준 총 360만㎡이며, 세입 점포 수는 1만 2,000점에 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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