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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G3 전 세계 판매 개시

교통∙통신∙IT 작성일2014-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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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27일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LG G3’ 글로벌 판매를 본격 개시한다. 여의도 LG 트윈타워에서 한 외국인 모델이 ‘LG G3’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올 최대 전략 스마트폰 ‘LG G3’ 글로벌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LG전자는 오는 27일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을 시작으로 유럽, 중아, 북미, 중남미, 중국 등 글로벌 전 지역에 'LG G3'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세계 170여 통신사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LG G3'는 지난달 28일 세계 주요 6개 도시 런칭 이후, 쿼드HD IPS 디스플레이가 선사하는 최고의 화질, 레이저 빔을 쏘아 빠르게 초점을 잡아주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 카메라,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 사용자를 이해하는 진정한 스마트 UX(사용자 경험) 등에서 국내외 언론과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의 경제전문 매체 포브스는 “LG전자는 G3로 경쟁자보다 한 걸음 앞서게 될지도 모른다”고 평가했다.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은 “눈길을 끄는 놀라운 해상도와 레이저 오토포커스 카메라를 갖추고 있다. LG전자는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개척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정보기술(IT) 전문매체인 씨넷은 “미국의 IT 전문매체 시넷은 “G3는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며 “G3가 갤럭시S5보다 더 큰 관심을 끌지 모른다. 특히 스크린 사이즈를 키우면서도 무겁지 않게 만든 것은 매우 인상적”이라고 평가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사장은 "본격적인 G3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LG 스마트폰 브랜드 위상을 한층 끌어 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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