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11월 신차 판매 대수 12%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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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의 11월 신차 판매 대수는 전년 동월 대비 12% 감소한 8만 9,096대였다.
현지 언론 인베스톨 데일리 14일자 보도에 따르면 1~11월 판매 대수는 전년 동기 대비 12% 감소한 93만 9,379대였다.
상위 5개 브랜드는 11월 모두 전년 동월 대비 마이너스 성장이었다. 전월 대비는 미쓰비시 자동차와 스즈키가 각각 4%, 16% 증가했다. 스즈키는 1년 만에 월간 기준으로 1만대를 넘어 섰다.
도요타 인도네시아 판매 자회사 도요타 아스뜨라 모터(PT Toyota Astra Motor, TAM)의 헨리 부사장은 “내년에 시장 점유율 32%를 목표로 한다”라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PHV)와 하이브리드 자동차(HV) 등을 출시한다”고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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