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 인도네시아, 의료인 위해 공항서 우선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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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국영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PT Garuda Indonesia)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의 최전선에서 인도네시아 의료진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근무 중인 의료진들에게 우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비행 사전 및 사후 서비스는 가루다 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국내 항공편에 대해 4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세계 보건의 날을 기념하여 제공될 예정이다.
가루다 항공의 이르판 회장은 우선 체크인 서비스로 체크인 카운터에서 체크인하는 데 더 많은 여유가 생기며, 우선 수하물 태그, 우선 탑승도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다른 서비스는 가루다 인도네시아의 SkyPriority 체크인 카운터, 수까르노-하따 공항의 SkyPriority (보안 체크인 포인트 2), 모든 국내 공항의 우선 탑승 및 우선 수하물 서비스다.
가루다 항공에 따르면, 의사, 간호사, 약사들은 서비스를 받기 위해 가루다 항공 직원들에게 유효한 ID 카드 만 제시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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