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3분기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점유율 2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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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의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이 전분기 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0일(미국시간) 홍콩기반의 리서치 회사인 카운터포인트에 따르면 올해 3분기 인도네시아에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점유율은 27.1%를 기록해 전분기 24.2% 대비 증가했다.
카운터포인트의 태런 패댁은 삼성의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점유율 증가는 중간 가격의 스마트폰인 J시리즈의 흥행 때문이었다고 설명했다.
10일(미국시간) 홍콩기반의 리서치 회사인 카운터포인트에 따르면 올해 3분기 인도네시아에서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점유율은 27.1%를 기록해 전분기 24.2% 대비 증가했다.
카운터포인트의 태런 패댁은 삼성의 인도네시아 스마트폰 점유율 증가는 중간 가격의 스마트폰인 J시리즈의 흥행 때문이었다고 설명했다.
3분기 중국 스마트폰 브랜드의 점유율도 21%로 상승했다. 전분기 점유율은 16%였다.
카운터포인트는 3분기 중국 스마트폰 점유율 증가는 오포와 레노버, 샤오미, 비보 등의 브랜드가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카운터포인트는 3분기 중국 스마트폰 점유율 증가는 오포와 레노버, 샤오미, 비보 등의 브랜드가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편집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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