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비즈니스 하이퍼마트, 차에 내릴 필요 없는 ‘파크 앤 픽업서비스’ 실시 교통∙통신∙IT 편집부 2020-04-09 목록
본문
인도네시아 소매 대기업 마따하리 뿌뜨라 프리마(PT Matahari Putra Prima)의 대형마트 하이퍼마트(Hypermart)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파크&픽업 서비스(Park & Pickup Service)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크앤픽업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는 먼저 하이퍼마트 온라인 플랫폼과 왓츠앱 채팅방을으로 물품을 주문, 소비자는 차에서 내릴 필요 없이 해당 매장의 지정된 주차 지점에서 구매한 물품을 받는다. 소비자는 오보페이랑 직불카드, 신용카드, 현금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지 언론 꼼빠스 8일자 보도에 따르면 대니 홍보 이사는 “소비자는 마트에 직접 들어가지 않고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대니 이사는 이어 “파크앤픽업 서비스는 하이퍼마트뿐만 아니라 푸드마트(Foodmart), 프리모(Primo), 하이프래쉬 앤 스마트클럽(HyFresh and SmartClub) 등 MPPA 계열 모든 마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 이전글SGMW 모터 인도네시아, 6일부터 2주간 공장 생산 중단 2020.04.08
- 다음글인도네시아 3월 소비자 신뢰 지수, 3개월 연속 하락 2020.04.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