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비즈니스 혼다, 11월 판매량 중 신모델이 과반수 차지 유통∙물류 편집부 2018-12-10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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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인도네시아 사륜 제조 판매 법인 혼다 프로스펙트 모터(PT Honda Prospect Motor, HPM)의 11월 판매 대수는 1만 5,845대였다.
현지 언론 오또모티프 6일자 보도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정부가 추진하는 저비용 그린카(LCGC) 정책 준수 차량인 ‘브리오 삿야(Brio Satya)’와 시티카 '브리오 RS' 두 신모델의 판매가 전체의 51%를 차지했다. 모두 지난달 13일 출하 시작했다.
브리오 삿야(6,398대)에 이어 판매량이 많았던 모델은 소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HR-V’의 1.5리터 모델로 전월 대비 4% 증가한 3,545대를 기록했다. ‘브리오RS'가 1,754대, 해치백 ‘재즈(Jazz)’가 1,331대로 그 뒤를 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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