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비즈니스 도요타 온라인 전시회, 6만 명 방문 유통∙물류 편집부 2020-08-04 목록
본문
도요타 자동차의 인도네시아 판매 자회사 도요타 아스뜨라 모터(PT Toyota Astra Motor, 이하 TAM)는 7월 30일, 특설 웹 사이트 상에서 지난 달 24~26일 3일간 개최한 온라인 전시회 '도요타 버츄얼 엑스포(Toyota Virtual Expo)’에 6만 명 이상으로부터 접속이 있었다고 발표했다.
기간 동안의 성약 대수는 밝히고 있지 않지만, 가장 인기가 높았던 차종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러쉬(Rush)'로 전체의 25%를 차지했다.
이 이벤트는 이용자가 특설 사이트에 등록하여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자동차의 사양과 지불 계획 등에 대해, 온라인으로 직접 영업 담당자와 의논할 수 있는 구조다. TAM에 따르면, 전사적 온라인 홍보 이벤트를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토크쇼와 미니콘서트, 퀴즈 등을 각종 회원제교류사이트(SNS)와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생중계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상금 1억 루피아를 제공하기도 했다.
- 이전글인니 최대 민간 은행 BCA, 라보뱅크 인수 2020.08.03
- 다음글국산 고급 쌀 수요 확대…수입 감소가 배경 2020.08.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