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K-Beauty in ASEAN을 통해 살펴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키워드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 20-12-11 23:05 조회 5,386 댓글 0본문
K-Beauty in ASEAN을 통해 살펴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키워드①
- 인도네시아 화장품 수입 2위(16%)를 차지하고 있는 한국 화장품 -
- 코로나 19로 한국 콘텐츠에 대한 관심 증가, K뷰티 수출 동력 지속 확대 -
-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 필수 -
인도네시아인들의 한국 화장품 사랑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변함이 없다. 코로나 19로 인해 소비가 침체되면서 2020년 9월 기준 인도네시아 화장품 전체 수입은 전년 동 기간에 비해 29% 감소했다. 그러나 한국산 제품의 수입은 같은 기간 오히려 18% 증가해 3200만 달러 규모로 전체 수입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전체 수입의 16%를 차지하는 것으로 1위인 중국(18%)이 동 기간 수입이 32% 하락한 것과는 대조를 이룬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첨부 : K-Beauty in ASEAN을 통해 살펴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키워드①
첨부파일
- K-Beauty in ASEAN을 통해 살펴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키워드①.pdf (689.0K) 6회 다운로드 | DATE : 2020-12-11 23:05:55
- 이전글 [코트라] K-Beauty in ASEAN을 통해 살펴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키워드②
- 다음글 [코트라] [기고] 인도네시아 일자리창출 특별법(옴니버스법) 전체 개관 설명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