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K-Beauty in ASEAN을 통해 살펴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키워드②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코트라] K-Beauty in ASEAN을 통해 살펴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키워드②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 20-12-11 23:08 조회 5,321 댓글 0

본문

 
K-Beauty in ASEAN 통해 살펴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키워드
 
역량(인증 경험, 판매망 구축,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보유 등)있는 파트너 발굴 필요 -
수입 유통을 위한 식약청 인증 과정에서 한국 제조 기업들도 적극 지원 필요 -
 
KOTRA 자카르타 무역관에서는 우리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K-BEAUTY IN SEAN 2020'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그램 중 하나인 웨비나를 통해 전편에 이어 우리 기업들이 진출 전 참고하면 좋을 사항에 대해 추가로 알아봤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첨부 : K-Beauty in ASEAN을 통해 살펴본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키워드②
 
 

첨부파일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주요뉴스
공지사항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