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인도네시아 가정가구(홈퍼니싱) 현황과 시사점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실 [코트라] 인도네시아 가정가구(홈퍼니싱) 현황과 시사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편집부 댓글 0건 조회 5,375회 작성일 2020-12-22 22:57

본문

 
인도네시아 가정가구(홈퍼니싱) 현황과 시사점
 
- 인도네시아 중산층 증대에 따른 성장중이던 가정용 가구 시장이 COVID19 에 따른 재택근무
  확대로 성장 촉진 중 -
- 풍부한 원목 및 노동력 활용을 위한 중국의 200여개사 포함 투자 유입 증대 중-
 
COVID-19 인한 인도네시아 소비자 행동 변화
              
인도네시아의 COVID-19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 정책의 시행’은 소비자 행동에 많은 변화를 주었다. 최근 인도네시아 소비자 행동변화는 4개 키워드는1) 집에서 생활하기 2) 기본적 욕구(식량, 건강, 안전)의 해결에 집중하기, 3) 가상화(Virtual 웨비나, 온라인 미팅 등), 4) 공감사회(공감하고 결합하는)로 축약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첨부 :인도네시아 가정가구(홈퍼니싱) 현황과 시사점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