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코트라] 인도네시아 영유아식품 시장 트렌드
페이지 정보
본문
인도네시아 영유아식품 시장 트렌드
-바쁜 현대 부모들을 위한 건조, 반조리 형태의 영유아 식품이 인기
-팬데믹이 바꿔놓은 영유아 식품의 유통경로 :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판매채널 전환
인도네시아 영유아 식품시장은 우리 식품 및 유아제품 기업들이 반드시 주목해야 하는 유망한 해외시장이다. 인도네시아의 인구 2억 7천만 명의 거대 잠재 소비자는 소비재 시장의 수요 창출에 큰 기반이 되고 있다. 또한 출산율 2.2명(‘23년 기준), 인구 평균연령 29.9세, 중위연령 31.1세 등의 인구적 특성은 인도네시아 영유아 식품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코트라
관련링크
- 이전글[코트라/기고]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에서 외국인(한국) 고용/근무 시 유의 사항 23.10.31
- 다음글[코트라] 인도네시아 합성필라멘트사 직물 시장 동향 23.10.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