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인도네시아 음료 시장동향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실 [코트라] 인도네시아 음료 시장동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편집부 댓글 0건 조회 168회 작성일 2024-08-20 23:22

본문

51489c5112d0ee447dc7656789bdbb72_1724170911_809.jpg
 


인도네시아 음료 시장동향 


-2024년, 소프트 음료 시장 규모 173억3000만 달러 전망

-홍차, 허브차 등의 차 문화를 반영한 소프트 음료가 인기


인도네시아 소프트 음료 제조사들은 딜레마에 빠졌다. 현재 인도네시아 소프트 음료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두 가지 요소는 '가성비'와 '건강'이다. 그러나 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것은 쉽지 않다. 더욱 건강한 음료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재료 사용, 깨끗한 공정, 양질의 영양 성분 첨가, 천연 재료 사용 비율 증가 등을 고려해야 하지만, 이는 생산비를 높여 가성비 좋은 제품을 만들기 어렵게 하기 때문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출처:코트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