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인도네시아 인스턴트 라면 시장동향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실 [코트라] 인도네시아 인스턴트 라면 시장동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편집부 댓글 0건 조회 1,392회 작성일 2024-07-13 00:06

본문

0a65ff8da9cb27efe592dd5e7d3354de_1720803983_7493.jpg
 

인도네시아 인스턴트 라면 시장동향


-인도네시아인들의 1인당 인스턴트 라면 소비량은 연간 50개 수준

-BPOM 인증, 할랄 인증 등은 수출시 고려해야 할 사항


인스턴트 라면은 밀가루, 물, 계란 등으로 만든 반죽을 사용한 파스타의 일종이다.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미리 조리되어 건조된 형태로 제공된다. 저렴한 가격, 다양한 맛, 간편한 준비, 신속한 조리, 긴 유통기한 등의 이유로 인스턴트 라면은 매우 인기 있는 식품이다. 또한, 인스턴트 라면은 HS 코드 1902.30(기타 파스타)으로 분류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코트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