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코트라] 인도네시아 인스턴트 라면 시장동향
페이지 정보
본문
인도네시아 인스턴트 라면 시장동향
-인도네시아인들의 1인당 인스턴트 라면 소비량은 연간 50개 수준
-BPOM 인증, 할랄 인증 등은 수출시 고려해야 할 사항
인스턴트 라면은 밀가루, 물, 계란 등으로 만든 반죽을 사용한 파스타의 일종이다.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미리 조리되어 건조된 형태로 제공된다. 저렴한 가격, 다양한 맛, 간편한 준비, 신속한 조리, 긴 유통기한 등의 이유로 인스턴트 라면은 매우 인기 있는 식품이다. 또한, 인스턴트 라면은 HS 코드 1902.30(기타 파스타)으로 분류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코트라
관련링크
- 이전글[코트라] 2024년 상반기 인도네시아 경제점검 24.07.31
- 다음글[코트라] 인도네시아 프린터 시장동향 24.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