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코트라] 인도네시아 음료 시장동향
페이지 정보
본문
인도네시아 음료 시장동향
-2024년, 소프트 음료 시장 규모 173억3000만 달러 전망
-홍차, 허브차 등의 차 문화를 반영한 소프트 음료가 인기
인도네시아 소프트 음료 제조사들은 딜레마에 빠졌다. 현재 인도네시아 소프트 음료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두 가지 요소는 '가성비'와 '건강'이다. 그러나 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것은 쉽지 않다. 더욱 건강한 음료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재료 사용, 깨끗한 공정, 양질의 영양 성분 첨가, 천연 재료 사용 비율 증가 등을 고려해야 하지만, 이는 생산비를 높여 가성비 좋은 제품을 만들기 어렵게 하기 때문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출처:코트라
관련링크
- 이전글[코트라 기고] 인도네시아 환경승인(PL) 관련 정책 24.09.03
- 다음글[코트라] 인도네시아 미용 의료 시장 트렌드 24.08.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