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K-브랜드 수산 해외홍보관 오프닝 행사 성황리 개최 > 한인소식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인소식 aT, K-브랜드 수산 해외홍보관 오프닝 행사 성황리 개최 한인기업 편집부 2024-08-20 목록

본문

K-브랜드 수산 해외홍보관 오프닝 행사 현장(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자카르타 사로잡을 K-수산식품 열풍은 이제 시작!

 

해양수산부(장관 강도형)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홍문표)8 10일 자카르타 롯데몰 코리아 360(KOREA 360) 메인 아뜨리움에서 2024 K-브랜드 수산 해외홍보관(K-Seafood Fiesta 2024) 오프닝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공사는 금번 오프닝 행사를 통해 K-브랜드 수산 해외홍보관의 운영 목적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K-수산식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강조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현장에는 한국 유망 아이돌 보이그룹 휘브(WHIB) 8 10, 11일 양일간 직접 K-팝 공연을 펼쳐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인도네시아 전통 노래 부르기 챌린지, 게임을 통한 K-수산식품 증정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젊은 소비자층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금월 8월부터 11월까지 롯데몰 코리아 360(KOREA 360) 공간에서 운영될 예정인 K-수산 해외홍보관은 수산식품 특판 부스, 할랄 부스, 간단 즉석요리 및 해양 수공예품 만들기 체험 및 쿠킹쇼와 더불어 별도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한국 수산식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현지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자카르타지사 이승훈 지사장은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에게 K-수산식품을 직접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K-컬쳐 팬들을 비롯한 더 많은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 수산식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림으로써 신규 수요 발굴 및 소비 저변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자카르타경제신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PT. Inko Sinar Me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