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한인회] 한인동포 대상 코로나19 예방 추가접종 신청접수 안내 (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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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인동포 대상 코로나19 예방 추가접종 신청접수 안내
안녕하십니까, 동포 여러분!
재인도네시아한인회입니다.
지난 11/30~12/1일 양일에 걸쳐 추가접종 수요조사를 실시한 결과 생각보다 많은 동포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문의해 주셨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동포 여러분!
재인도네시아한인회입니다.
지난 11/30~12/1일 양일에 걸쳐 추가접종 수요조사를 실시한 결과 생각보다 많은 동포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문의해 주셨습니다.
본 접종은 인니 관계당국의 도움을 받아 긴급 성사된 건으로, 실행과정에서 장소협소 등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도 너그러운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파악된 수요조사를 토대로 금회 접종 가능한 분량은 1000명분으로 12월 4일과 9일 이틀에 나누어 진행하며, 어려운 일이겠지만 차기 기회마련을 위해 계속 전력을 다할 계획입니다.
[12/4, 12/9일 추가접종에 관한 안내]
▶ 접종대상 : 1, 2차 기본접종 완료자
▶ 접종장소 : 한인문화회관(코리아센터 옆 건물)
※ Jl.Gatot Subroto Kav 58, Jakarta
▶ 운영시간 : 09:00~14:30(시간당 80명)
※ 프로토콜 준수를 위해 접종가능 시간대 문자메시지로 전송
▶ 지참 및 제출서류 :
[한국국적] 여권, KITAS & SKTT 지참, KITAS 사본1장 제출
/ 여권, KITAP & KTP 지참, KITAP 사본1장 제출
[인니국적] 여권, KTP & KK 지참, KTP 사본1장 제출
▶ 12/4일 부스터 샷 신청링크 :
https://forms.gle/qEeUMmYZsjZeB5QRA
※ 신청결과는 등록된 이메일로 자동전송
※ 500명 신청완료시 링크 Close
※ 12/9일 신청링크는 12/6일 공지 및 Re-open
▶ 비용부담 : 한인회 개인회비 30만루피아로 대체
▶ 부스터샷 : 화이자 또는 모더나(선택불가)
다음은 문의가 많았던 사항 및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기본접종 후 추가접종 간격제한
현재 인니당국의 경우 부스터 샷에 관한 명확한 지침이 없고, 외국인으로서 여러 제약과 고충이 뒤따르는 점을 고려하여 접종간격에 제한을 두진 않을 것이나, 12/4일은 한꺼번에 신청이 몰릴 수 있어 기본접종 완료 5개월(150일) 이후의 분들이 가급적 참여해주시고, 한국의 추가접종 권장간격을 참고하셔서 본인의 신중한 판단과 책임 하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부스터 샷 비용부담
추가접종 비용은 총 소요비용의 50%를 한인회에서 지원해 드리고, 나머지 50%는 본인의 확고한 접종의사 간주와 비용처리 명분을 위해 ‘2022년도 재인도네시아한인회 개인회비 30만루피아’를 납부하시는 것으로 대체, 정산코자 합니다.
아울러 지원금 50%는 여러 한인기업과 단체에서 후원한 코로나19 기부금에서 처리될 예정으로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3) 해당 신분증 지참 등
추가접종 등록, 확인서 발행을 위해서는 신분증 확인절차가 필요하오니 상기의 지참서류를 꼭 챙겨와 주시고 KITAS, KITAP, KTP 중 본인이 소지한 신분증 사본 1장도 미리 준비하여 현장등록 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방법
추가접종 수요조사(11.30~12.1)는 실행여부 및 백신물량 파악 차원에서 사전에 진행했던 절차로, 실제 부스터 샷 신청완료를 위해서는 아래의 방법으로 재 접수하셔야 합니다.
▶ 12/4일 부스터샷 신청링크(https://forms.gle/qEeUMmYZsjZeB5QRA)에 접속
▶ ‘이메일/이름/생년월일/2차접종일/휴대전화번호/소지신분증/접종희망 시간대’ 작성 후 제출 ☞ 정상 제출시 등록된 이메일로 응답사본 전송
▶ 1회 접속 시 1인 등록 원칙
▶ 12/9일 신청링크는 6일(월) 공지 후 재 오픈 예정
⇒ 500명 신청완료시 링크 닫음(Close), 이후 접수 불가
⇒ 촉박한 일정으로 개별통지가 없더라도 12/4일 접종참여 필(必), 접종 전일 ‘접종시간대 안내’ 문자메시지 전송 예정
⇒ 협소한 장소에서 1일 500명 접종으로, 시간대 안배 요청시에는 적극협조 바람
12/4일 추가접종 신청 시 접종대상자 노쇼로 인한 불편과 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신중을 기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인도네시아 국민들에게 아직 공식적인 부스터샷 접종이 실행되지 않고 있고,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출현으로 인니 보건당국의 프로토콜 변경에 따라 추가접종 계획에 변수가 생길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인도네시아한인회 회장 박재한 배상
※ 500명 신청완료시 링크 Close
※ 12/9일 신청링크는 12/6일 공지 및 Re-open
▶ 비용부담 : 한인회 개인회비 30만루피아로 대체
▶ 부스터샷 : 화이자 또는 모더나(선택불가)
다음은 문의가 많았던 사항 및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기본접종 후 추가접종 간격제한
현재 인니당국의 경우 부스터 샷에 관한 명확한 지침이 없고, 외국인으로서 여러 제약과 고충이 뒤따르는 점을 고려하여 접종간격에 제한을 두진 않을 것이나, 12/4일은 한꺼번에 신청이 몰릴 수 있어 기본접종 완료 5개월(150일) 이후의 분들이 가급적 참여해주시고, 한국의 추가접종 권장간격을 참고하셔서 본인의 신중한 판단과 책임 하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부스터 샷 비용부담
추가접종 비용은 총 소요비용의 50%를 한인회에서 지원해 드리고, 나머지 50%는 본인의 확고한 접종의사 간주와 비용처리 명분을 위해 ‘2022년도 재인도네시아한인회 개인회비 30만루피아’를 납부하시는 것으로 대체, 정산코자 합니다.
아울러 지원금 50%는 여러 한인기업과 단체에서 후원한 코로나19 기부금에서 처리될 예정으로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3) 해당 신분증 지참 등
추가접종 등록, 확인서 발행을 위해서는 신분증 확인절차가 필요하오니 상기의 지참서류를 꼭 챙겨와 주시고 KITAS, KITAP, KTP 중 본인이 소지한 신분증 사본 1장도 미리 준비하여 현장등록 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신청방법
추가접종 수요조사(11.30~12.1)는 실행여부 및 백신물량 파악 차원에서 사전에 진행했던 절차로, 실제 부스터 샷 신청완료를 위해서는 아래의 방법으로 재 접수하셔야 합니다.
▶ 12/4일 부스터샷 신청링크(https://forms.gle/qEeUMmYZsjZeB5QRA)에 접속
▶ ‘이메일/이름/생년월일/2차접종일/휴대전화번호/소지신분증/접종희망 시간대’ 작성 후 제출 ☞ 정상 제출시 등록된 이메일로 응답사본 전송
▶ 1회 접속 시 1인 등록 원칙
▶ 12/9일 신청링크는 6일(월) 공지 후 재 오픈 예정
⇒ 500명 신청완료시 링크 닫음(Close), 이후 접수 불가
⇒ 촉박한 일정으로 개별통지가 없더라도 12/4일 접종참여 필(必), 접종 전일 ‘접종시간대 안내’ 문자메시지 전송 예정
⇒ 협소한 장소에서 1일 500명 접종으로, 시간대 안배 요청시에는 적극협조 바람
12/4일 추가접종 신청 시 접종대상자 노쇼로 인한 불편과 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신중을 기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인도네시아 국민들에게 아직 공식적인 부스터샷 접종이 실행되지 않고 있고,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출현으로 인니 보건당국의 프로토콜 변경에 따라 추가접종 계획에 변수가 생길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인도네시아한인회 회장 박재한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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